오늘은 청순한 외모와 남다른 몸매로 남자들의 워너비로불리우는 설현에 대해서 집중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의 빼어난 몸매는 늘 화제인데요. 무대위, 직찍, cf, 화보까지 언제든 최상의 몸매로 이슈의 중심이 되는 그녀입니다. 하지만 어느 때보다 실물이 가장 예쁘다고 하는데요. 설현의 실제 기럭지와 몸매를 실감할 수 있는 사진들, 같이 보실까요?

섹시 걸그룹 AOA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설현인데요.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다르기는 하나 청순한 외모에 섹시한 각선미로 남심을 사로잡은 설현입니다. 몸매로는 어떤 걸그룹에게도 꿀리지 않는 멤버로 항상 손꼽히곤 하는데요. 훤칠한 키에 흠잡을 곳 없는 몸매의 비율, 섹시한 각선미와는 반전되는 청순한 외모와 분위기가 그녀의 매력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녀는 가족들 중에서는 제일 키가 작다고는 하지만 167cm라는 여자로서 작지 않은 키의 소유자인데요. 사실 화면상으로 더 커보이기는 하나 이는 그녀의 비율이 워낙 좋은 탓이겠죠. 167cm, 47kg의 비현실적 무보정 몸매의 1인자이기에 아이돌 몸매중의 최고라고 불리우는 듯 합니다. 

AOA에서 귀여운 매력을 담당하는 지민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면 그녀의 실제 기럭지와 비율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지민도 작은 키는 아니지만 설현 옆에 있으니 정말 꼬꼬마 같네요. 키가 비슷하게 나온 사진도 옆으로 쭉 뻗은 설현의 각선미를 보면 새삼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설현도 남심을 사로잡는 몸매관리를 위해 항상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의 몸무게를 만들기 위해 13kg을 감량했다는 설현은 "정말 뱀파이어처럼 씹어 넘기는 건 잘 안 먹고 마시는 것만 마시면서 다이어트 했다"라고 밝힌 바가 있죠. 이렇게 상당한 몸무게를 감량했음에도 너무 말라 보이지 않고 탄탄해보이는 그녀의 몸매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바로 이점이 남성들이 설현의 몸매에 열광하는 이유인데요.

설현의 실제 몸매 입간판은 훔쳐가는 사람들도 다수 생기고 인터넷에서 10만원에 거래가 될 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입간판=설현이라는 공식이 통하며 설현을 단숨에 광고퀸으로 만들어주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설현의 몸매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증거겠죠.

항상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는 설현이지만 아이돌이니만큼,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가장 빛나는데요. 어떤 의상도 소화해내는 설현입니다. "몸매가 다했다"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 같은데요. 어떤 의상을 입혀도 찰떡같이 소화하네요. 앞으로도 설현의 많은 활동,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신고

  1. 라오꽁 2017.04.15 12:59  링크  수정/삭제  답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NELLYCW 2017.04.17 03:09  링크  수정/삭제  답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하기하기 2017.04.17 14:34  링크  수정/삭제  답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